지난 제주주여행했때 지냈던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에 대해 기록하려고 한다.
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 가는 법 (뚜벅이 ver)

시민회관 하차 후

차선 진행 반대 방향으로 300미터 내려간다.

사거리에서 좌회전하고 조금 가다 보면

조금 가다 보면 건너편에 GS25 있음

건너편 GS25 봤다면 내 앞에는 작은 글씨의 그린데이라는 게 보일 거임

저 방향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

제주도 게스트하우스

그린 데 이 게스트하우스가 딱! 하고 나온다.


그린 데 이 게스트하우스

내가 갔을 때 동백이 피어있었다.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나 보다.

일반 2층 주택 느낌이다.

문을 열고 들어가니 반갑게 맞아주신다.

객실 안내받고 몇 가지 설명 들은 후 내가 예약한 객실로~

내가 예약한 4인도 미토리

가격은 예약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르니

여러 예약사이트 비교해보고 예약하시길...

내 잠자리가 되어줄 곳

게스트하우스 예약할 때 보는 딱 하나!

침대에 개인 커튼이 있는지 그거 하나 본다.

잘 때만큼은 나만의 공간이 필요하니깐 ㅋㅋ

침대 아래 전기장판이 있어 잘 때 따뜻하게 잘 수 있었으나

기본적으로 공기는 차가움

그린데이 게스트하우스 안내 및 주의사항

착한 가격에 조식 제공까지 가성비 괜찮은 곳이다.

그린데이 게스트하우스 마스코트!

게스트하우스 안과 밖을 자유롭게 다니는 영혼~

공용공간이다.

조식은 시간이 되면 싱크대 옆으로 준비가 된다.

알아서 먹고 싶은 거 먹기 ㅋ

이곳에서 조식도 먹고 게스트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하는 공간

내가 갔을 때 이른 봄이었는데

좀 추웠음 바닥은 난방 안되고 라디에이터만 켜져 있었음

3박하는 동안 같은 조합으로 먹은 조식 ㅋㅋ

미역국도 있으나 난 아치메 빵이 좋아~

제주 제주시 남성로 158-3

입실 16:00 · 퇴실 11:00
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 장, 단점

장점 : 제주도 떠나는 날 아침 비행기 타는 사람이라면

전날 숙박하기 좋고

제주여행 시작할 때도 숙박하기 좋을 듯

내가 있을 때 근무하시던 스탭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음

단점 : 여자 4인도 미토리가 공용공간 바로 앞이라

소등시간까지 여행자들의 모임이 이어지면

쉬고 쉽지만 쉬지 못함

일찍 자고 싶다면 그냥 2충에 있는 2인 도미토리나 1인실 이용하시길...

1층에 화장실 1개 있음

1층에 스탭룸,남자도미토리,여자도미토리있음

만실일 때 화장실 가고 씻으러 가는 거 생각하면... ㅎㅎㅎ

마당에 화장실 겸 샤워실이 있긴 함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 파티는 딱 정해놓고 몇 시부터 피티~ 이런 건 아닌 거 같음

각자 먹을 음식 사 와서 다 같이 나눠먹는 분위기

제주에 간다면 저렴한 가격 대문에 다시 방문할 의사 있음

그린데이게스트하우스 주차

도보로 1분 거리에 공영주차장(삼도2동 202-2)있음

저녁에 늦게가면 만차 ㅎㅎㅎㅎㅎㅎ

 

+ Recent posts